동양생명 종신보험

무배당 수호천사
5배더행복한종신보험

사망보험금 체증과 연금전환기능

(해당 요건 충족 및 특약 가입시)
보험 견적 및 가입 상담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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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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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보험금이 매년 체증하며, 15년 이후 최대 500%까지 증가
연금전환 기능과 유지보너스 혜택(10년, 15년 시점)

  • 보험가입금액
    5배 사망보험금 보장

    • - 1~11년 : 보험가입금액 100% + 매년 가입금액의 30% 정액체증
    • - 11~15년 : 보험가입금액 400% + 매년 가입금액의 20% 정액체증
    • - 15년~종신 : 보험가입금액 500%
  • 가입후 10년, 15년 시점
    유지보너스 혜택

    • - 유지보너스 : 10년 시점 최대 21.3% / 15년 시점 18.4%
  • 고객의 상황에 따라
    연금 전환 기능 (특약가입시)

    • - 사망+연금 가입금액 5배 보장 옵션, 암 연금전환(암진단시 2배보장), UL종신전환(10년 후 전환가능), 회사가 정한 계약심사 기준 적용, 추가납입특약, 납입면제특약, 환급특약
종신보험 가입 시 알아두어야 할 사항
  • ※ 5배더행복한종신보험의 보장형 계약은 동일한 보험가입금액의 사망보험금이 증가하지 않는 상품에 비해 사망보험금이 증가하는 특성이 있으나, 보험료가 비쌉니다.
  • ※ 종신보험은 사망보장을 목적으로 하는 보장성 상품으로 저축(연금)목적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 본 상품은 예금이나 적금상품이 아닙니다.
  • ※ 본 안내물은 지면관계상 상품의 개략적인 내용을 요약, 정리한 것 이오니 가입 전에 상품의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자세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 이 보험계약을 중도 해지할 경우 해약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에서 경과된 기간의 위험보험료, 사업비(해약공제액포함)등이 차감되므로 납입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 ※ 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Ⅱ은 계약이 해지될 경우 표준형의 해약환급금 대비 적은 해약환급금을 지급합니다. 표준형의 해약환급금은 “보험료 및 해약환급금 산출방법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산출된 금액으로 해지율을 적용하지 않고 계산합니다.
  • ※ 보장형 계약의 경우 회사는 아래에서 정한 방식에 따라 유지보너스 발생일에 유지보너스 적립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너스 발생일에 제공된 유지보너스 금액은 적용이율(계약일로부터 10년 이내에는 연복리 2.75%, 계약일로부터 10년 초과시에는 연복리 2.0%)로 적립하며, 이를 유지보너스 계약자적립액이라 합니다.

[가입시 유의사항 내용]

  • • 엠금융서비스 글로벌인슈 대리점은 보험사로부터 보험계약 체결권을 부여받지 아니한 금융상품 판매 대리, 중개업자임을 알려 드립니다.
  • • 보험계약 체결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 당사는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상품설명서 및 약관참조안내

보험계약체결전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라며 보험계약 청약시에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상품 내용을 설명 받으시기 바랍니다.

예금자보호안내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한 금액이 1인당 “1억원까지”(본 보험회사의 여타 보호상품과 합산)보호됩니다. 이와 별도로 본 보험회사 보호상품의 사고보험금을 합산한 금액이 1인당 “1억원까지” 보호됩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인 보험계약의 경우에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기존계약해지후 신계약 체결시 불이익사항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계약 전 알릴의무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을 청약할 때 회사가 서면으로 질문한 중요한 사항(계약전 알릴 사항)에 대해 사실대로 기재하고, 보험계약자와 피보험자는 자필서명 (전자서명 포함)을 하셔야 합니다. 만일,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중요한 사항(계약전 알릴사항)에 대하여 사실과 다르게 알린 경우에는 회사는 별도로 정한 방법에 따라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보장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 해지시에는 이미 납입한 보험료가 아닌 해약환급금이 지급됩니다.

보장제한사항

(사망보험금의 경우) ※ 피보험자가 고의로 자신을 해친 경우, 보험수익자가 고의로 피보험자를 해친 경우, 계약자가 고의로 피보험자를 해친 경우, 회사는 보험금을 드리지 않습니다. 고의로 인한 사고 및 일반사망보험금의 경우 2년 이내 자살할 경우 보험금 지급이 제한됩니다.

청약의 철회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철회를 접수한 날부터 3영업일이내에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단, 회사가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계약, 보험기간이 90일 이내인 계약 또는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위에도 불구하고, 청약한 날부터 30일(만 65세 이상을 보험계약자로 하는 통신 판매보험계약의 경우에는 45일로 합니다.)이 초과된 계약은 청약을 철회 할 수 없습니다. 청약 철회 기간내에 청약철회를 하실 경우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의 취소

계약자가 약관 및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를 청약할 때 전달받지 못하였거나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을 듣지 못하였을 경우 또는 계약을 체결할 때 계약자가 청약서에 자필서명을 하지 않은 때에는 계약자는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납입한 보험료와 정해진 이자를 더하여 돌려드립니다.

중도해지시 보험료에 관한 사항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되고 보험회사는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시 지급되는 해약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위험직종 가입제한사항

피보험자의 위험직(업)종 또는 운전차량 종류 및 용도에 따라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비교에 관한 안내

계약자께서는 본상품에 대한 내용과 본상품에서 제시된 보장내용, 보험기간 등을 변경하여 보험설계를 하는 경우에는, 아래에서 당사의 상품과 유사한 다른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에 관한 불만사항
  • • 가입하신 보험에 관하여 상담이 필요하시거나 불만사항이 있을때에는 먼저 (주)엠금융서비스 글로벌인슈(1544-1683)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 금융감독원 민원상담 : 국번없이 1332
  • • 보험상품비교공시 : www.klia.or.kr(생명보험협회)
승환계약 불이익사항 안내
  •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 ① 질병이력, 연령증가 등으로 가입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 ② 가입 상품에 따라 새로운 면책기간 적용 및 보장 제한 등 기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보험신규가입

    070-4693-6495 (평일 09:30 ~ 18:30)
  • 기존 계약 확인 및 보상청구

    1577-1004 (동양생명 홈페이지 또는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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